본문 바로가기
투자

인베스팅닷컴 소개 및 활용법 2편 (미국주식, 원자재, 암호화폐)

by 리치메이커 2021. 10. 30.

인베스팅닷컴 소개 및 활용법 1편에 이어 추가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위젯 사용법

인베스팅 닷컴은 사실 핸드폰에서 사용할 때 보다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인베스팅 닷컴의 위젯 기능을 사용하면 인베스팅 닷컴 어플에 접속하지 않아도 상시 내가 원하는 종목의 시세를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이죠.

 

'=

 

 

 

위의 사진은 제가 자주 찾거나 즐겨보는 종목들을 즐겨찾기하여 위젯으로 등록한 화면입니다.

주식 종목 뿐만아니라 각 국의 통화 환율, 미국 10년채 국채 금리, 달러/원 환율, 금은 비율 등 여러 가지 지표 들부터

애플, AT&T, 테슬라, 삼성전자우, 하이닉스 등등 미국 주식부터 한국 주식까지 정말 다양한 DATA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등록방법도 간단합니다.

아래 3개의 사진을 보시고 좌측사진부터 차례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관심 목록 -> 포트폴리오 만들기 -> 포트폴리오 접속 후 종목 추가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나서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돌아가 위젯을 클릭하시고 인베스팅 닷컴 위젯을 찾으신 후에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핸드폰의 빈 화면을 길게 눌러주시면 아래 좌측 사진처럼 화면이 변경됩니다. 

위젯을 클릭하신 후 여러가지 위젯 중에 인베스팅 닷컴에 해당하는 것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알림 기능

인베스팅닷컴에서는 알림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종목이 설정한 가격 혹은 설정한 상승률, 하락률에 도달하면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굳이 매일 시세확인을 하지 않아도 알림으로 원하는 시세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설정 방법은 아래 그림처럼 종목에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종모양을 클릭하시고 내가 원하는 가격대 혹은 상승, 하락률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지금까지 주식, 암호화폐, 원자재 등 투자자에게 매우 유용한 어플인 인베스팅닷컴 사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가 소개드린 기능 외에 인베스팅닷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직접 접속해보셔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미국주식 투자시 유용한 사이트 관련 글 : 

 

인베스팅닷컴 활용법 1편 : 환율, 원자재, 미국주식 시세 확인방법

 

인베스팅닷컴 소개 및 활용법 1편 (미국주식, 원자재, 암호화폐)

오늘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인베스팅닷컴입니다. 저는 원자재, 암호화폐 투자할때도 참 유용하게 이용했던 어플인데요 인베스팅 닷컴은 핸드폰 어플 뿐만아니라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

ideaofrich.com

finviz 미국 증시현황을 한눈에 볼수 있는 사이트

 

finviz 미국 증시현황을 한번에 볼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디지털 노매드를 꿈꾸는 리치 메이커입니다. 미국 주식 투자자라면 유용하게 이용하실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미국주식 현황판 finviz 오늘

ideaofrich.com

시킹알파 활용법

 

시킹알파 활용법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노매드 비즈니스를 꿈꾸는 리치 메이커입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 분석을 위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분석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제가

ideaofrich.com

 

댓글